교통사고후유증 환자의
가슴 아픈 사연
안녕하세요~!!!
여의도 국회의사당역에 위치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한의원
다사랑한의원 여의도점입니다.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위해 본원에 내원해주신 환자분의 사연입니다.
교통사고후유증 환자
의사에게 꾀병 소리를 듣다니... ㅠㅠ
환자분은 교통사고로
앞가슴에 심한 통증이 가라앉지 않아
대학병원까지 가보게 되셨다고 합니다.
그런데 의사가 하는 말이
'내가 이 분야에서는 국내 1인자다.
100% 실수가 없는 사람이다.
그런데 검사결과 아무런 이상이 없다.
당신은 분명 지금 꾀병이다!'
라는 말을 들으셨다는 겁니다.
환자분께서는 이 얘기를 해주시면서
살면서 그렇게 억울하고 분통이 터진 것은 그 때가 최고였다면서
눈물까지 흘리셨습니다.
의사가 되기 이전에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본인 입으로 1인자이고, 실수가 없는 사람이라니...
1인자란 말은 주위분들이 해줄 때 가치가 있는 것이지
스스로 얘기하는 것은 본인 인격의 미성숙함이나
무의식 속의 열등감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에 실수가 없는 사람이라니...
실수가 없으면 사람이 아니죠.
같은 상황에서
'검사상으로는 이상이 없다고 나오네요!
근데도 통증을 호소하신다니 분명 원인이 있을텐데...
그것을 제대로 알아내질 못하니 송구스럽습니다.
하지만, 정말 큰 일이 생긴 거라면
분명 검사상 이상이 보였을텐데 그렇지 않으니
아주 큰 문제는 아닌 것 같아 오히려 다행이라고 볼 수도 있을거 같네요!
제가 부족하지만 더 연구해서 뭔가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요 정도로 말씀드릴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진료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반(7시까지 접수)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시반(1시까지 접수)
일요일, 공휴일: 휴진
점심시간: 1시 반- 2시 반(1시까지 접수)
오시는 길 (TEL:785-1075)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0길 22 3층
바로 아래 터치하시면 카톡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
http://pf.kakao.com/_xkxixojl/chat
'질병 및 건강 정보방 > 여의도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후유증 (0) | 2015.03.26 |
|---|---|
| 여의도한의원, 비틀어진 골반 스스로 교정할 수 있나요? (0) | 2015.03.13 |
| 교통사고치료한의원, 교통사고 후 엑스레이 꼭 찍어봐야 하나? (0) | 2015.03.09 |
| 강서구물리치료, 허리를 삐끗하셨나요? (0) | 2015.03.06 |
| 교통사고합의요령 아시나요? (0) | 2015.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