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치료한의원
교통사고 후 엑스레이 꼭 찍어봐야 하나?
안녕하세요~!!!
여의도 국회의사당역에 위치한
교통사고 치료 다사랑한의원 여의도점입니다.
교통사고후유증 환자분들을 치료하다보니
상담/문의를 많이 해주시는데요~!!!
교통사고로 인해 내원해주시는 환자분들에게
엑스레이 찍어보셨냐고 여쭤봅니다.
이에 대한 대답은 여러가지입니다.
엑스레이를 찍어봤는데 별다른 이상이 없다라고 하더라~
아직 찍어보지 않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왜 안찍어보셨냐고 여쭤보면
뼈가 부러진 것도 아닌데
찍을 필요도 없지 않느냐~고 반문을 하십니다.
아니면, 찍어보고 싶은데 시간적 제약으로 못 찍어봤다는 분들도 계시고요~!!!
다사랑한의원 여의도점에서는
환자분들에게 반드시 찍어보라고 얘기합니다.
왜? 꼭 찍어보라고 하는지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 법적분쟁 소지
2. MRI 찍기 위해
1. 법적분쟁소지
교통사고는 늘 분쟁의 가능성이 없지 않습니다.
이런 법적인 분쟁의 여지 때문이라도
찍어보라고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찍어서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엑스레이를 찍는 행위 자체만으로도
본인의 불편함/피해여부를 입증할 수 있는 근거가 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엑스레이를 찍지 않았습니다.
본인은 정말 많이 힘들었는데
검사가 가장 기본이 엑스레이도 안 했다는 것은
보험사에게 환자분의 고생을 과소평가할 핑계거리를
던져주는 것일 수 있습니다.
2. MRI를 찍기 위해
MRI를 찍기 위해서라도 엑스레이는 찍어볼 필요가 있답니다.
이것도 예를 들어볼까요?
교통사고 후 엑스레이도 찍어보고
꾸준하게 치료도 받았지만
아직까지 완전하게 낫질 않았다!
MRI를 찍어보고 싶다고 하면
보험사에서 이걸 거부할 명분을 찾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엑스레이를 찍어보지 않은 상황에서
MRI를 찍어보겠다고 요구를 한다면
병원에서도 또 보험사에서도 바로 이 요구를 들어주진 않게 됩니다.
엑스레이 찍느라 방사선에 노출되는 것이 기분 좋은 일이 아니고
또 어차피 한의원 치료를 원하기에
엑스레이를 찍고 싶지 않다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물론 경미한 경우엔 엑스레이 안 찍었다고 뒤탈날 것도 그닥 없습니다.
반대로 혹시 모를 보험사와의 분쟁에 대비하기 위해
또 mri을 찍을 수 있는 근거를 남겨놓기 위해선
가급적 엑스레이 정도는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사랑의 교통사고 치료
1. 침
: 손상된 조직에 혈액순환을 집중시켜 직접적 제통 효과와 근본적 치료 효과를 동시에 발휘합니다.
2. 약침
: 긴장된 근육을 푸는 동시에 신경의 압박을 해소하여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줍니다.
(단순 약침이 아닌 수압박리술로 압통점을 정밀타격 빠른 효과)
3. 추나
: 틀어진 척추골반을 교정합니다.(저난이도 이완술이 아닌 고난이 뼈교정 가능)
4. 한약
: 혈액순환을 잘 되게 하고 몸의 복구 작용을 촉진시켜 후유증을 예방합니다.(외주 아닌 자체탕전)
5. 부항, 물리치료, 파스, 적외선 등
: 근육이나 인대의 손상으로 인한 통증을 제어합니다.
진료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반(7시까지 접수)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시반(1시까지 접수)
일요일, 공휴일: 휴진
점심시간: 1시 반- 2시 반(1시까지 접수)
오시는 길 (TEL:785-1075)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0길 22 3층
바로 아래 터치하시면 카톡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
http://pf.kakao.com/_xkxixojl/chat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교통사고치료한의원, 다사랑한의원 여의도점은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 3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질병 및 건강 정보방 > 여의도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여의도한의원, 비틀어진 골반 스스로 교정할 수 있나요? (0) | 2015.03.13 |
|---|---|
| 교통사고후유증 환자의 가슴아픈 사연 (0) | 2015.03.12 |
| 강서구물리치료, 허리를 삐끗하셨나요? (0) | 2015.03.06 |
| 교통사고합의요령 아시나요? (0) | 2015.03.02 |
| 여의도한의원, 목이 안돌아가고 이상해요 ㅠㅠ (0) | 2015.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