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교통사고치료한의원
교통사고 시 잊지말고 챙겨야 할 한가지
교통사고 시 경황이 없고 많이들 당황해 하시는데요~!!
이때 꼭 잊지말고 챙겨야 할 한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대인접수입니다.
교통사고 후 몸이 이상해서 치료를 받으러 병원에 갔는데
병원에서는 보험사에 연락하더니
사고접수가 안되어 있다는 얘기를 듣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는 대물접수만 되어 있고
대인접수는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피해자가 눈에 보이는 외상을 입은 경우에는 이렇지 않지만
증세가 눈에 보이지 않은 경우에는
위와 같은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바로 가해자에게 연락해서 대인접수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보험사에 먼저 연락을 위하는 경우
보험사에서는 차량만 손상된 사고인지
사람도 다친 사고인지
정확하게 인지할 수 없기 때문에
보험사보다는 가해자에게 먼저 연락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가해자가 사람이 다친 건 인정하지 못하겠다는 태도를 보이는 경우에는
경찰서에 신고하고 의사의 진단서를 받아두고 치료를 받은 이후에
치료비를 가해자에게 직접 청구할 수는 있습니다.
위와같은 상황에 직면하지 않기 위해서는
사고현장에서 대물접수 뿐만 아니라 대인접수도 요구하시고
대인접수가 되었다는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사랑에서는
후유증 치료뿐만 아니라
교통사고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병 및 건강 정보방 > 여의도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신길동한의원 - 공짜보약이 있다? 없다? (0) | 2015.06.01 |
|---|---|
| 서강동 교통사고후유증, 교통사고후유증 한방치료가 효과적인 이유 (0) | 2015.05.29 |
| 신길한의원, 침이 보약일까? (0) | 2015.04.24 |
| 문래한의원, 가짜 목디스크 있다? 없다? (0) | 2015.04.23 |
| 교통사고후유증 자주하는 질문 (0) | 2015.04.22 |